로그인
회원가입
장바구니
주문조회
마이페이지
브랜드
브랜드 스토리
히스토리
엘큐어핵심기술
제품라인별
프리미엄항산화 패키지
장벽보호 패키지
여성건강 패키지
스페셜 아이템
제품타입별
스킨
로션/크림
에센스
오일
클렌저
여성제품
기타
병원대리점전용
커뮤니티
건강칼럼
엘큐어소식(미디어)
고객센터
NOTICE
FAQ
Q&A
전체메뉴
브랜드
브랜드 스토리
히스토리
엘큐어핵심기술
제품라인별
프리미엄항산화 패키지
장벽보호 패키지
여성건강 패키지
스페셜 아이템
제품타입별
스킨
로션/크림
에센스
오일
클렌저
여성제품
기타
병원대리점전용
커뮤니티
건강칼럼
엘큐어소식(미디어)
고객센터
NOTICE
FAQ
Q&A
>
고객센터
>
FAQ
FAQ
자주묻는 질문(FAQ)
제목
Q 제품이 잘못 왔어요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작성자
elcure
작성일
2019-07-25 16:03:35
조회
1,330
카데고리
배송관련
오배송 또는 누락, 제품하자 등의 경우에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1주 내로
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 교환 등으로 처리해드립니다.
Q 토요일은 배송이 되지 않나요?
목록보기